여름이네 소소한 일상

미니비숑 여름이와 먹깨비부부 엄빠의 일상을 공유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노즈워크] 바잇미 농산물장난감 '마늘'

미니비숑여름이 2023. 10. 27. 19:12
728x90

안녕하세요. 여름이네 입니다.

오늘은 여름이의 귀염둥이 장난감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삑삑 바스락 노즈워크

신토불이 두쪽마늘 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ㅋㅋ

마늘답게? 빨간 망에 들어 있어요.

궁금한 여러미.😍

뽀얀 자태를 뽐내는 두쪽마늘 등장!!

귀욥게 스마일이네요.🙂

 

마늘 밑둥에는 노란마늘 두알이 들어있습니다.

ㅋㅋ너네 왜캐 귀엽니 ㅋㅋㅋㅋ

까꿍?

진짜 마늘 모양처럼 생겨서 더 재밌어요.

디테일 뭐죠?ㅋㅋㅋㅋㅋ

꼭지도 표현 되어 있습니다.

 

마늘2알에는 삑삑이가 들어있구요.

여름이 시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뾰옹

 
 

마늘 이파리? 마늘쫑?ㅋㅋㅋㅋㅋ에는

바스락이 들어 있습니다.

몸통은 그냥 솜입니다.

간식을 넣고 노즈워크를 해봅니다.

 

일단 맛보기로 마늘 한알만 넣어줬더니

쉽게 성공!

 
 
 

마늘 두알 넣고 시작 한 노즈워크.

더 빡빡해져서 그런지 쉽게 빼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알 먼저 뽑고 뿅!

두번째는 좀 더 쉽게 성공.

👏👏

생각보다는 잘 안빠져서 여름이도 고생 좀 했습니다.

소중한 마늘 한알과 함께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원글 : https://blog.naver.com/yeoreum_bichon/223137419760

 

 

728x90